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부가부, 겨울용 방한 유모차 엑세서리 출시

풋머프·고성능 레인커버 2종 선보여

부가부 풋머프. /사진 제공=부가부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는 겨울철에도 추위걱정 없이 외출할 수 있도한 방한 액세서리 ‘부가부 풋머프’과 ‘부가부 고성능 레인커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부가부 풋머프’는 침낭처럼 아이 몸을 부드럽고 빈틈없이 감싸서 추위를 막아낸다. 발수 코팅된 겉감과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고품질의 플리스 소재 안감으로 보온성과 아늑함을 동시에 챙겼다.

머리 부분은 바람을 막을 수 있는 코쿤 형태로 디자인됐으며, 상단 커버는 양방향 지퍼와 마그넷 등의 디테일로 접거나 떼어내기 편하도록 설계했다. 또 야간 주행 시 안전을 위해 반사 소재가 사용됐고, 따뜻한 공간에 들어가거나 잠깐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작게 접어서 언더시트 바스켓에 간편히 보관할 수 있다.

풋머프는 미드 나이트 블랙, 그레이 멜란지, 프레시 화이트, 파인 그린, 씨사이드 블루, 캬라멜 브라운, 이브닝 핑크, 썬셋 레드 총 8가지 색상이다.



부가부 고성능 레인커버. /사진 제공=부가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 ‘부가부 고성능 레인커버’는 방풍·방한·방수 삼박자를 갖춘 액세서리다. 차가운 공기와 바람을 차단하면서도 아이 호흡에 지장이 없도록 통풍 시스템이 갖춰고, 커버 안쪽을 투명하게 설계해 아이의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빠르고 손쉽게 유모차에 부착할 수 있어서 갑자기 눈이 내려도 빠른 대처가 가능하며, 내부 환경은 쾌적하게 온종일 유지된다. 비가 올 때는 어두워지는 주위 환경을 고려해 유모차를 쉽게 식별하도록 반사 띠를 추가했다. 접었을 때는 언더시트 바스켓에 손쉽게 보관되도록 했다.

부가부는 “아이와 함께 많은 추억을 쌓는데 날씨가 제약이 되지 않도록 특별히 고심했다”며 “부가부의 모토처럼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모험을 쌓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