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여행단신]따뜻함 가득한 곳으로…'봄캉스' 떠나볼까




국경 개방한 필리핀에 한국 관광객 증가


지난달 국경을 전면 개방한 필리핀을 찾는 한국인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다. 필리핀 관광부에 따르면 지난달 10일 국경 개방 이후 열흘간 필리핀을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은 총 859명으로 나타났다. 이는 필리핀 국적자의 배우자·자녀를 제외한 순수한 관광객 수치다. 국적별로는 미국(5516명)이 가장 많았고 캐나다(1366명), 영국(918명), 호주(891명), 그 다음이 한국 순이었다.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후 2주가 지난 관광객은 격리 없이 필리핀 여행을 할 수 있다. 부모와 함께 여행하는 12세 미만 아동의 경우 백신을 접종하지 않아도 입국이 가능하다.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봄맞이 행사


경기도 가평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이 3월부터 버라이어티 퍼포먼스 및 마리오네트 야외 공연을 재개한다. 쁘띠프랑스 메종드오르골에서는 매일 한 시간 간격으로 오르골 시연이 준비돼 있다. 오르골 역사에 대한 설명과 함께 오르골 소리를 직접 감상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바로 옆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극장에서는 마리오네트극 ‘피노키오의 모험’이 펼쳐진다. 피노키오 전시관 관람 후 공연을 감상하는 코스다. 마을 곳곳에서 매직쇼, 마리오네트 퍼포먼스 등 겨우내 중단됐던 야외 공연도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그랜드하얏트제주, 온종일 미식여행 ‘그랜드 클럽 패키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하얏트제주가 ‘그랜드 클럽 패키지’를 판매한다. 그랜드 클럽은 아시아태평양 하얏트 중 최대 규모인 제주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패키지에는 객실뿐 아니라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 조식 등 혜택이 포함돼 있다. 이용 고객에게는 조식 뷔페부터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카나페 등이 시간대별로 제공된다. 특히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무제한으로 주류 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42만 9800원(세금 별도)부터다. 그랜트하얏트제주는 1600개 모든 객실이 통유리로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다.



오크밸리, 미각을 깨우는 ‘봄 나물 프로모션’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가 ‘봄 나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뉴는 산채의 제왕으로 불리는 두릅을 활용한 해물두릅전과 두릅데침·목살두루치기로 구성됐다. 두릅은 다른 채소들과 비교해 단백질 함량이 풍부할 뿐 아니라 비타민A·C, 칼슘, 아연, 엽산 등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햠유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봄 나물 프로모션은 골프 빌리지 사우스콘도에 위치한 오크뷰에서 오는 4월 30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