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벚꽃 보러 오세요"…워커힐, 봄 호캉스 패키지 3종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완연한 봄을 맞아 멀리 떠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봄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이번 세 가지 패키지는 오랫동안 ‘벚꽃 성지’로 자리매김해온 워커힐에서 고객의 취향에 따라 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과 식음료 서비스를 함께 구성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더파빌리온의 봄 시즌 음료가 함께 제공되는 ‘봄날’ 패키지 2 종으로 방문객들에게 봄 기운을 전한다. ‘봄날Ⅰ’은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과 함께 더파빌리온의 크림슨 펀치 허브티와 레드벨벳 더치 바닐라 라테가 제공된다. ‘봄날 Ⅱ’는 여기에 더욱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더뷔페의 조식을 더했다. 가격은 각각 18만 4000원과 24만 9000원이다.

또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비스타 워커힐은 ‘스프링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제공한다. 비스타 딜럭스 룸 객실 숙박과 함께 워커힐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의 콤비네이션 피자와 ‘더뷔페’의 조식이 함께 포함돼 있으며, 시원한 한강 조망과 도심 풍경 속에서의 호캉스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스프링 이스케이프’ 패키지의 가격은 29만 9000원이다.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번잡한 도심을 벗어나 조용한 숲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봄밤’ 패키지를 운영한다. ‘자연’과 ‘쉼’을 컨셉트로 하는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세심하게 큐레이션 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봄밤’ 패키지는 더글라스 디럭스 룸 숙박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트 조식’, 가벼운 스낵과 주류가 제공되는 ‘더글라스 아워’가 제공되며 여기에 더파빌리온에서 딸기쉐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5만 7000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세 가지 패키지 모두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 미니바, 그랜드 워커힐 각종 시설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이용 10% 할인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황은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총지배인은 “서울을 떠나지 않고도 벚꽃놀이 등 완연한 봄 풍경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제안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통해 따뜻하고 에너지 넘치는 봄 기운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