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ANKER(이하 앤커)가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에서도 휴대와 충전이 뛰어난 ‘나노 20W 초소형 충전기’를 8월 스페셜딜에서 특별 혜택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앤커 나노 충전기 시리즈는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비자에게 편리한 충전을 제공하여 국내에서만 약 10만대 가량 판매하며 수요가 높은 제품으로, 이번 8월 스페셜딜에서 선보이는 나노 20W 충전기는 500원짜리 동전과 같은 초소형 크기를 자랑하는 MFi 인증 아이폰 고속 충전기이다.
앤커는 동요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의 가사를 인용해 △얼음은 작아, 작으면 나노 △자동차는 빨라, 빠르면 나노 △이불속은 안전해, 안전하면 나노 세 가지로 나노 20W 충전기의 특징을 설명했다.
먼저, 일반 충전기 대비 절반 크기인 나노 20W 충전기를 얼음의 작은 크기와 비교했다.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가볍고 컴펙트한 사이즈가 휴대성이 높아 여름철 휴가나 여행지에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20W 출력으로 아이폰을 3배 빠르게 충전이 가능한 나노 20W 충전기의 고속충전을 자동차의 속도와 비교했다. 특히, 나노 20W 충전기는 15분 충전으로 최대 3시간 30분 비디오 재생이 가능하며, 앤커의 독자적인 충전기술 PowerIQ 3.0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C타입 포트가 탑재된 모든 기기를 고속으로 충전한다.
마지막으로 앤커의 독자적인 안전 표준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기기 보호가 가능한 점을 이불속 안전함과 비교했다. 나노 20W 충전기는 멀티 프로젝트 테크놀로지를 탑재하여 과충전 방지 및 출력 온도 조절 등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앤커는 이번 스페셜딜에서 나노 20W 충전기를 단품 구성과 패키지 구성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나노 20W 충전기와 8월 스페셜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앤커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앤커의 스페셜딜 행사는 매월 계절이나 트렌드에 맞춰 특정 제품을 특별 혜택에 선보이는 앤커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이벤트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