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인스타그램에서 국가대표 축구 경기 응원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네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가오는 28일 벌어질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두 번째 경기인 가나전 경기를 맞아 국가대표 응원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팔로워 중 추첨을 통해 지난 14일 정식 출시된 레드마블치킨을 증정해 신메뉴 홍보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해당 집관 인증 이벤트는 ‘카타르의 열기를 네네와 더욱 뜨겁게’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네네치킨과 함께 집에서 국가대표 축구 경기를 즐기는 것을 인증한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시의적절한 캠페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올 연말 치뤄질 국가대표 축구 경기를 겨냥해 내놓은 신메뉴인 레드마블치킨이 가나전을 맞아 진행되는 해당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널리 알려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레드마블치킨을 비롯한 네네치킨의 메뉴들과 함께 국가대표 경기들을 보다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1월 25일 시작된 해당 이벤트는 28일 가나전 경기 종료 이후 12월 1일 추첨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상세 이벤트 내용은 네네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