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비대면 랩(Wrap) ‘KB AI MOA’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말까지 ‘적게 일하고 많이 MOA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B AI MOA’는 KB증권이 개발한 목표기반 수익추구 인공지능(AI) 투자 서비스로 고객이 본인의 투자 스타일을 진단하고 목표를 결정하면 이를 달성하기 위해 최적의 포트폴리오로 운용되는 비대면 투자 일임 서비스다.
KB증권은 ‘적게 일하고 많이 MOA보자’ 이벤트를 통해 ‘KB AI MOA’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가입금액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15만 원까지 차등해 제공한다. 12월 15일까지 서비스 가입을 유지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식기세척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추가로 내년 4월 말까지 매 월말 기준으로 서비스 가입을 유지하는 고객에게 가입금액에 따라 △2000만 원 미만일 경우 스타벅스 상품권(매월 1매) △2000만 원 이상일 경우 스타벅스 상품권(매월 1매) 및 티빙 이용권(매월 1개월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김유성 KB증권 고객자산운용센터장은 “‘KB AI MOA’ 서비스는 고객 자산 증대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