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가 사명을 ㈜테크커넥트(TEConnect)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사명 ‘테크커넥트’는 “Good technology that helps to connect people”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사람들을 연결해 주는 좋은 기술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테크커넥트는 2011년 성남에서 설립됐으며, 글로벌 전자칠판 브랜드 맥스허브(MAXHUB)와 LED 디스플레이 브랜드 QSTECH의 국내 총판으로 국내 기업, 관공서, 학교ㆍ대학교 및 다양한 교육기관에 전자칠판과 UC 화상장비, LED 디스플레이 등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스마트 통합 협업 솔루션 분야 기업이다.
주요 고객층은 일반적으로 전자칠판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학교 및 교육기관과 더불어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하고 싶어하는 기업 및 관공서 등이 있다.
㈜테크커넥트는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국내 IT 전시회 및 교육 전시회에 참가하며 오피스 및 교육 시장을 위한 다양한 이종 산업 간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협업 마케팅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통합 SI 솔루션 분야 업계에서 강자로 올라섰다. 작년에는 성남에 쇼룸을 열어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 친화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은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각화된 제품 라인업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