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샘물 전문 기업 산수음료㈜의 친환경 브랜드 아임에코(i’m eco)가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어린이 생수 신제품 ‘티니핑 워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10월부터 방영 중인 ‘캐치! 티니핑’ 시즌5 티니핑을 패키지에 적용한 시즌 한정 에디션이다.
‘티니핑 워터’는 하츄핑, 빛나핑, 초롱핑, 빤짝핑 등 시즌5의 로열핑 4종으로 구성된 랜덤 패키지로, 생수 330mL 20개입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한 손에 들기 좋은 사이즈로 유치원, 학교, 야외활동 등 다양한 환경에서 아이들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제품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칼슘,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불소 등 천연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60년 수령의 잣나무와 790여 종의 자생식물이 서식하는 청정 보호구역의 맑고 깨끗한 물을 담아내 안전성과 품질을 강화했다.
특히 최대 390m 깊이의 지하 암반수에서 취수된 원수를 담아, 아임에코만의 친환경 품질관리 시스템인 ‘E.C.O Safety Standard’를 통해 전 생산 공정에서 위생과 안전을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
외부 공기와 완전히 차단된 ‘콤비 블록 시스템’을 통해 이물질 유입을 원천 봉쇄하고, 용기와 캡은 제품에 사용되는 동일한 지하 암반수로 고압 세척해 위생 기준도 강화했다. 또한 전 공정을 스테인리스 설비로 구성해 미세플라스틱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수질 검사, 용기 호르몬 검사, 5㎛ 미세플라스틱 검사 등 각종 품질 지표를 국가 공인 검사기관을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아임에코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 시즌4 ‘티니핑 워터’에 이어 시즌5 제품도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출시하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생수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티니핑 워터’는 아임에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