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이지어드민을 운영하는 핌즈(대표 황선영)가 고객 재구매를 유도하는 신규 부가 서비스 ‘이지마케팅센터’를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지마케팅센터는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온라인 판매 사이트나 매장으로 재유입시키고, 충성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객 맞춤형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이다. 이 서비스는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세분화된 타겟 설정이 가능하며, 쿠폰 발송, 리뷰 유도 등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해 마케팅 성과를 높일 수 있다.
특히 리뷰 작성 후 쿠폰 지급, 반응 없는 고객 대상 추가 혜택 발송 등 마케팅 자동화 시나리오를 단 몇 번의 클릭으로 설정할 수 있어, 마케팅 전담 인력이 부족한 중소형 이커머스 셀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최초 발송 시 알림톡 1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핌즈 황선영 대표는 “특히 경기가 어려울 때는 신규 고객 유치보다 기존 고객 관리가 마케팅 측면에서 훨씬 효율적이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라며, “소비가 움츠러든 요즘, 기존 고객을 정교하게 타겟하는 마케팅 자동화 툴이 판매사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지어드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어드민은 자동 주문수집과 스마트 재고관리 등 쇼핑몰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핌즈는 자사 창고관리시스템 ‘이지WMS’ 기반의 전국 500여 물류센터 네트워크 ‘글로박스’와 창고 임대와 임차를 연결하는 무료 창고매칭 앱 ‘고닷’도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