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도어락 대표 브랜드 게이트맨(Gateman)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해온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사용 중인 게이트맨 도어락의 실물 사진을 촬영해 인증하면, 게이트맨 인기 모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보상판매 대상 모델은 ▲GP-500R ▲GP-700D ▲GP-900D 3종으로 할인 쿠폰은 제품 구매 시 바로 적용 가능하며, 7월 10일 쇼핑라이브 특가와도 중복 적용되어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게이트맨을 오랜 시간 믿고 사용해온 고객에게 한층 향상된 기술력과 보안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의 합리적인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프로그램이다.
또한 7월 10일 오후 6시, 게이트맨은 해당 프로모션과 연계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상판매 대상 모델 외에도 ▲GP-500RC ▲GM-1000L 모델이 10% 할인 가격에 공개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듀얼통신팩(40,000원)과 ▲GD-2966L 방문 손잡이(21,900원)가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실시간 구매 인증 고객, 방송 참여자,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게이트맨 커넥트(10만 원 상당), N포인트 5,000원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보상판매를 기다려온 고객은 물론, 스마트 도어락 교체를 고민 중인 새로운 소비자에게도 실속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아사아블로이 관계자는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오랜 시간 게이트맨을 신뢰해온 고객께 드리는 감사의 의미이자, 최신 스마트 보안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특히 7월 10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최신 보안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도어락을 더 가까이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게이트맨은 앞으로도 오랜 시간 제품을 사용해온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 지속 가능한 보안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