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여름철 체중관리를 위한 소포장 제품 ‘지엘프로(GLPro) 더블컷 7-days’를 출시하고 지엘프로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엘프로 더블컷 7-days는 기존 대용량 제품에 진입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이 손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7개입 소포장으로 구성했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지엘프로는 식약처로부터 혈당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아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103억 원을 달성했다. 지엘프로 코어는 당류 0g 설계로 혈당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단순 체중 감량이 아닌 체지방과 내장지방까지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달 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에서는 핏(Fit)과 폼(Form), 건강을 지켜주는 체지방 중심 다이어트를 제안한다. 지엘프로 더블컷·지엘프로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지엘프로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지엘프로는 단기간 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혈당과 체지방 관리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충성도 확보와 세대 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고객 스펙트럼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