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납작복숭아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포켓몬 스페셜 굿즈와 시즌 한정 메뉴 출시를 예고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납작복숭아 시리즈는 기존 요거트월드의 복숭아 플레이버에서 한 층 더 달콤하고 깊어진 납작복숭아 플레이버로의 업그레이드를 담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다. 더 달콤해진 납작복숭아 요거트아이스크림 위에 향긋한 생복숭아가 올라가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상큼함으로 깨워줄 예정이다.
신메뉴는 ▲납작복숭아 요거트아이스크림과 ▲복숭아폭탄, ▲허니피치월드 3종으로 구성된다. 복숭아 폭탄은 납작복숭아 요거트아이스크림 위에 신선한 생복숭아가 듬뿍 올라가 제철 복숭아의 풍성한 식감과 과즙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허니피치월드는 생복숭아와 100% 국내산 벌집꿀 및 콘후레이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생복숭아의 상큼함을 다채롭게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포켓몬과 달콤한 진화’라는 테마 아래 공개돼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기존 복숭아 플레이버에서 한 단계 진화한 납작복숭아 플레이버처럼 각 포켓몬의 진화 단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페셜 굿즈가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켓몬의 진화를 테마로 한 ‘주렁주렁 메탈 키링’은 전설의 포켓몬 2종을 포함해 총 17종으로 구성되며, 진화 순서대로 걸거나 원하는 순서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함께 출시되는 ‘팽도리 요거트볼&스푼 세트’도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적인 크기를 갖춰 폭넓은 연령층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스페셜 굿즈는 14일부터 요거트월드 매장 및 배달 플랫폼에서 모두 구매가 가능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어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스페셜 굿즈 외에도 각 포켓몬을 테마로 한 다양한 메뉴가 출시될 예정으로,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이번 납작복숭아 시리즈는 기존 복숭아 플레이버에서 업그레이드된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더 달콤하고 깊어진 맛으로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전하고자 준비했다”며, “함께 선보이는 포켓몬 스페셜 굿즈를 통해 보는 즐거움과 수집의 재미까지 더해,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즌을 만들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