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다변화된 고객 환경에 맞춰 더 넓어진 청정 면적의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는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효율성을 높여 자사 크기를 동급 제품 대비 약 19% 줄인 한편 청정 면적은 82㎡로 넓혔다.
신제품은 듀얼 흡입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양면에 각각 장착된 4단계 필터가 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할 뿐만 아니라 각종 생활 냄새와 5대 유해가스까지 케어한다.
에어매칭필터는 맞춤형 공기 관리를 위한 코웨이만의 특화 기술이다. △반려동물 가정을 위한 펫필터 △영국 알러지협회로부터 BAF 인증을 획득한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계절 특성에 따라 주기별 교체도 가능하다.
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는 손쉬운 관리와 사용을 위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오염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며 4가지 색상과 미세먼지 수치를 통해 공기질 상황을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청정 바람이 지나는 상단부에는 정전기 방지 소재를 활용해 먼지 쌓임을 최소화했고 상단 토출부를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는 다양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샌드 베이지 △퓨어 화이트 △세이지 그린 △페블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