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서현, 첫 솔로 콘서트 ‘Love, Still-Seohyun’ 2월 개최...'한 편의 영화' 같은 공연

  • 이하나 기자
  • 2017-01-18 11:44:43
  • 가요
솔로 가수로 화려하게 변신한 서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는 2월 첫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녀시대 서현은 SM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THE AGIT’(디 아지트)의 일환으로 2월 24~26일 3일간 서울 삼성동 SMTOWN@coexartium 내 SMTOWN THEATRE에서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 ‘Love, Still - Seohyun’(러브, 스틸 - 서현)을 펼치며, 서현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서현, 첫 솔로 콘서트 ‘Love, Still-Seohyun’ 2월 개최...'한 편의 영화' 같은 공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서현은 지난 17일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돈트 세이 노)를 공개, 기존 소녀시대 및 소녀시대-태티서 활동 시와는 다른 분위기의 음악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솔로 가수 서현이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공연 타이틀 ‘Love, Still - Seohyun’은 사랑하는 순간들의 스틸컷(Still Cut) 같은 공연임을 표현, 서현의 첫 솔로 앨범이 ‘사랑’을 테마로 한 곡들로 이루어진 만큼, 콘서트 역시 ‘사랑’에 대한 특별한 스토리를 담아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도록 연출할 계획이어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Love, Still- Seohyun’의 티켓 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되며, 서현이 데뷔 후 개최하는 첫 솔로 콘서트인 만큼 치열한 예매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첫 솔로 앨범 ‘Don’t Say No’로 주목 받고 있는 서현은 오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KBS2TV ‘뮤직뱅크’,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