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그레뱅뮤지엄’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비-김태희 커플과 더블데이트

그레뱅뮤지엄에서는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이라는 달콤한 컨셉으로 발렌타인 이벤트를 마련한다.오는14일까지 그레뱅뮤지엄의 입장권을 구매한 커플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뮤지엄 로비에 마련된 응모함에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을 적어 넣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자에게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두 커플씩, 총 네 커플을 추첨하여 커플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그레뱅 뮤지엄




이곳에서는 최근 달콤한 연애 끝에 깜짝 결혼식을 올린 비-김태희커플을 비롯,드라마 속에서 애틋한 사랑 연기로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였던 이민호-박신혜 드라마 속 커플까지 만날 수 있어,스타 커플과의 더블데이트 인증샷을 찍는 등 재미있고 로맨틱한 컨셉의 데이트가 가능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관람 후에는그레뱅뮤지엄1층에 위치한 유러피안 레스토랑 ‘카페 그레뱅’에서 근사한 식사를 추천한다.120년 전통의 프랑스 요리 학교인 르꼬르동 블루 출신의 쉐프가 직접 요리한 따뜻하고 맛있는 식사와 달콤한 디저트는 발렌타인데이데이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특히,그레뱅 뮤지엄 관람권을 소지할 경우 10% 가격 할인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과 근사한 분위기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한편,그레뱅 뮤지엄에서는비-김태희,장동건-고소영 등의 스타 커플 밀랍인형 외에도 싸이, 지드래곤, 김수현, 김연아 등 한류 스타들뿐만 아니라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등 총 80여 구의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의밀랍인형과의 특별한 만남도 가능하다.관람객들은 그들의 스토리를 담은 인테리어, 조명, 음악이 어우러진 15개의 테마 공간에서 세계 유명인사들을 만날 수 있으며,이와 더불어 밀랍인형 제작 체험,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등 신나는 디지털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프랑스 특별관 ‘울랄라파리(Oh! la la Paris)’에서는 연인과 함께 파리로 여행 온 듯한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다.특히,에펠탑과 몽마르뜨 언덕, 세느강 등 파리를 상징하는 랜드마크가 트릭아트로 구현되어 있어 연인과 유럽 여행 중 인증샷을 찍는 듯한 유쾌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