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온앤오프(ONF), 데뷔 앨범 ‘ON/OFF’ 첫 티저 이미지 공개

  • 이하나 기자
  • 2017-07-25 09:16:23
  • 가요
오는 8월 2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온앤오프(ONF), 데뷔 앨범 ‘ON/OFF’ 첫 티저 이미지 공개
/사진=WM엔터테인먼트
2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온앤오프(ONF) 1st Mini Album [ON/OFF] #온앤오프 #ONF #Comingsoon #170802 “라는 문구와 함께 온앤오프의 데뷔 앨범 ‘ON/OFF’의 첫 티저 이미지 세 장이 동시에 공개됐다.

공개된 앨범 자켓 이미지에는 노란 빛깔의 벽면에 걸린 ON과 OFF로 디자인된 불빛이 반짝거리며 세련되면서도 오묘한 분위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와 세 번째 유닛 티저 이미지 속에서 멤버들은 화이트 컬러 의상을 입고, 마치 미지의 낯선 공간에서 서로 다른 시선을 한 채 비밀에 감추어진 듯 한 감각적인 무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앨범명이 팀명과 동명인 ‘ON/OFF’인만큼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서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를 각인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신인 보이그룹 온앤오프는 특색 있는 음악과 콘셉트로 B1A4와 오마이걸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을 성공적으로 데뷔시켜온 WM엔터테인먼트에서 전문화된 기획력과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친 신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신인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오는 8월 2일 데뷔를 확정 짓고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온앤오프 멤버들 모두 오랫동안 준비해온 만큼 실력은 물론 매력까지 겸비했다. 현재 완성도를 높이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온앤오프의 첫 데뷔 앨범 ‘ON/OFF’는 오는 8월 2일 낮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