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분장’ 2017년 가장 핫한 독립영화 시크릿 박스 공개

9월 27일 개봉하는 2017년 독립영화 최고의 화제작 <분장>이 개봉기념 스페셜 포스터와 함께 풍성한 관객 이벤트를 공개한다.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첫 공개된 후 제42회 서울독립영화제 새로운 선택상, 2016 서울프라이드영화제 핑크머니상을 수상하며 2017년 최고의 독립영화 화제작으로 떠오른 <분장>은 무명의 연극배우 송준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소수자 연극 <다크라이프>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펼쳐지는 비밀과 거짓말에 관한 치명적인 이야기. 오는 9월 27일(수) 개봉을 앞두고 감독과 주연을 완벽히 소화한 남연우의 반전 매력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와 함께 다채로운 개봉 기념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극중 무명 연극배우 ‘송준’과 그가 연기하는 연극 [다크라이프]의 주인공 ‘주디’를 1인 2역으로 연기한 남연우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흰색 셔츠를 풀어 헤치고 송준을 묘한 눈빛으로 내려다보는 주디의 모습과 주디에 다리에 누운 채 치명적인 표정을 짓고 있는 송준의 표정은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나에게 속았다’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는 상반된 매력을 담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끈다.

영화 <분장>은 개봉과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들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개봉일인 9월 27일(수) 저녁 8시 에무시네마 상영 후 진행되는 스페셜 공연 GV는 배우 홍정호, 뮤지션 함정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감독 남연우, 배우 안성민, 홍정호, 한명수가 참여하는 관객과의 대화가 연이어 진행된다. 개봉 전부터 ‘거울 속의 나’, ‘얼굴’ 등 영화와 어우러진 호소력 넘치는 음악으로 화제를 모은 <분장> OST를 작업한 오도이 음악감독과 배우 홍정호의 하모니를 직접 느낄 수 있다.



서울 종로구 서울역사박물관 뒷길을 따라 올라가면 찾을 수 있는 에무시네마는 전시장, 공연장 등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최근 젊은 관객들의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참석한 관객들 전원에게 <분장> ‘시크릿 박스’를 증정하며 감사를 표한다. 시크릿 박스 안에는 <분장> 원형 스티커, 콤팩트 거울, 미니 포스터 2종과 발효 화장품 브랜드 애스터 제품 등 푸짐한 굿즈가 담겨 있어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와 함께 풍성한 관객 이벤트를 공개한 “2017년 가장 뜨거운 한국 영화”(김조광수 감독) <분장>은 오는 9월 27일 스크린을 통해 진짜 모습을 드러낸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