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박소은, 웹드라마 '쇼트' 캐스팅…김도연X강태오와 연기호흡

  • 금빛나 기자
  • 2017-11-21 08:16:24
  • TV·방송
배우 박소은이 웹드라마 ‘쇼트’에서 상큼 발랄 ‘맹만희’ 역에 캐스팅 됐다.

웹드라마 ‘쇼트’는 쇼트트랙 초보자가 세계 최정상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좌충우돌 청춘 성장기 동계 빙상 스포츠 드라마다

박소은, 웹드라마 '쇼트' 캐스팅…김도연X강태오와 연기호흡
사진=GNG프로덕션
‘쇼트’ 에서 박소은은 호영(강태오 분)의 친구인 만복(노종현 분)의 동생으로 상큼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있는 소녀인 맹만희 역을 보여줄 예정이다. 극 중 빙상계의 원석 호영을 좋아하며 따라다니는 만희 역을 박소은만의 매력적인 연기로 소화 해낼 예정이다.

박소은은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서 수애의 아역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짙은 인상을 남겼고, 그 외 JTBC ‘청춘시대2’, ‘미스터리 신입생’, ‘툰드라쇼-조선왕조실록’ 등 다양한 작품과 광고를 통해 눈도장을 찍었다.

박소은은 청순한 외모에 연기까지 잘하는 모습으로 맡은 역할마다 사랑을 받고 있으며, ‘쇼트’ 외에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쇼트’는 위키미키 김도연, 강태오, 여회현이 출연을 확정 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전파진흥협회가 지원하는 2017년 UHD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당선작으로, 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의 적극 협조를 받아 제작되며 2018년 1월 방영 예정이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