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가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L.O.Λ.E RECORD B-Side)’ 6화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뉴이스트 W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L.O.Λ.E RECORD B-Side)’ 6화를 공개, 지난 3월 16~18일 총 3일간 약 1만 6천여 명의 팬들과 함께 했던 단독 콘서트 ‘더블 유(DOUBLE YOU)’의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뉴이스트 W는 단독 콘서트의 리허설 모습부터 현장 비하인드까지 속속히 담아냈으며 장난기 넘치는 멤버들의 귀여운 케미스트리를 선사한 것은 물론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하는 진지한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저희 예전 곡들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뻐요. 우리 팬 분들도 계속 보고 싶어 하셨는데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와서 좋습니다”라며 리허설 내내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드러내는 등 남다른 팬사랑을 선보였다.
이어 뉴이스트 W는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색다른 이벤트 ‘L.O.Λ.E존’을 직접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팬들을 생각하며 멤버들이 직접 그린 스탬프와 멤버들의 사진이 들어간 특별한 키링을 자랑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계속해서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뜨거운 함성과 박수로 가득했던 콘서트에서 멤버들은 열정적으로 무대를 꾸몄으며, 각자의 매력이 담긴 개인 무대 또한 선사, 많은 걱정과 고민을 거치며 준비했던 솔로 무대에 대한 멤버들의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 무대까지 마친 뉴이스트 W는 “저희가 꿈꿔왔던 것들이 이제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들 덕분에 이뤄진 날이었어요. 이제 다른 꿈을 또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항상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에게 아쉬운 인사를 건넸으며 “너희가 내 멤버라서 너무 행복하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도 드러내는 등 눈물을 흘려 팬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이처럼 콘서트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팬들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했던 뉴이스트 W는 영상을 통해 팬바보다운 면모를 드러냈으며 잊지 못할 콘서트의 추억을 다시 한 번 떠올리게 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