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클럽에서 방탄소년단 뷔 만났다"는 한서희 "진짜 내가 뭘 잘못했는데?"

  • 정진수 기자
  • 2018-06-14 17:29:24
  • TV·방송
'클럽에서 방탄소년단 뷔 만났다'는 한서희 '진짜 내가 뭘 잘못했는데?'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과거 클럽에서 그룹 방탄소년단 뷔를 클럽에서 목격했다고 밝힌 뒤 논란이 일자 이에 대해 거듭 해명했다.

14일 오후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너무 솔직해서 탈인 사람이다. 내가 왜 나중에 아니라고 했겠나”라며 “라이브 방송에서 댓글에 그 그룹 질문이 너무 많이 올라 오길래 그냥 지나가듯이 클럽에서 본 적이 있다고. 나랑은 아는 사이 아니라고 했는데 그게 뭐라고 이렇게 핫플까지 될 일인가”라고 남겼다.

이어 한서희는 “진짜 내가 뭘 잘못했는데?”라고 되물으며 “그럼 남자연예인 얘기를 묻지 말라. 나는 물어보면 하나하나 다 대답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난 거짓말 한 적 단 한 번도 없다. 사람 허언증으로 그만 몰아가라. 애초에 내가 그렇게 썰 푸는 걸로 흥미 가져서 라이브 방송 보는 거면서 갑자기 경솔이라니”라며 “주변 애들이 걔랑 친구라서 뷔보다 태형이라는 이름이 더 익숙한 거지 걔랑 친분 아예 없다. 모르는 사람이다”고 해명했다.

앞서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중 “방탄소년단 뷔와 19살 때 클럽에서 만났다”고 말하며 “친한 친구였던 모델 김기범이 뷔를 데려왔다”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이 한서희와 동갑인 “뷔가 미성년자 때 클럽에 간 것이냐”는 추측을 하자 한서희는 “나는 미성년자 때 많이 갔지만 걔는 모르겠다”고 답했다.

/정진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