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너도 인간이니’ 로보캅 차엽, 공승연에게 거침없는 팩트 폭격

  • 최주리 기자
  • 2018-07-10 06:23:47
  • TV·방송
KBS2 ‘너도 인간이니’ 차엽이 공승연에게 거침없는 팩트 폭격을 날려 안방극장을 들썩였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너도 인간이니’ 17, 18회 분에서 로보캅(차엽)은 남신Ⅲ의 집에서 나와 체육관으로 돌아온 강소봉(공승연)과 티격태격 팩트 폭격 케미를 자랑했다.

‘너도 인간이니’ 로보캅 차엽, 공승연에게 거침없는 팩트 폭격

극중 인태(오희준)와 소봉 앞으로 온 택배를 들고 들어오던 로보캅은 난처한 얼굴로 가방 안을 샅샅이 뒤지고 있던 소봉을 보며 “뭐여? 왜 그만 뒀대? 뭘 잘못했는데 짐도 못 싸고 나와 부렸대?”라고 갑작스런 상황에 어리둥절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로보캅은 소봉을 좋아한다고 생각했던 남신Ⅲ의 결혼 소식을 접한 후 충격을 받기도 했다. 또한 체육관에 비싼 자전거가 놓여 있자 재식, 인태와 함께 누구 것인지에 대해 설왕설래 하고 있을 때 인태가 남신Ⅲ의 선물이 아닐까라고 추측하자, 로보캅이 심드렁한 목소리로 “선물은 무슨. 뭐 결혼한다고 보내는 이별 선물이냐?”라고 말했다. 이어 곁에 서 있던 소봉을 발견 하고서는 “오메? 누나 얼굴이 왜 그래요? 설마 질질 짰대요?”라고 눈치 없이 물어 소봉에게 따가운 눈총을 받는 것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겼다.

한편 차엽이 출연하는 KBS2 ‘너도 인간이니’는 매주 월, 화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