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상류사회’ 수애X 박해일, 상상 그 이상 19금 예고편

  • 최주리 기자
  • 2018-08-23 14:02:58
  • 영화
대한민국 상류층의 민낯을 적나라하게 그릴 가장 파격적인 웰메이드 드라마 영화 <상류사회>가 공개한 19금 예고편이 화제다.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상류사회>가 공개한 19금 예고편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8월 21일(화)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19금 예고편에 대해 네티즌들은 무엇보다 “오랜만에 정말 파격적인 영화 나온 듯 청소년 눈감아...”(네이버 bril****), “대박! 예상했던 것보다도 더 쎄보인다! 기대기대”(네이버, jou***), “탐욕과 욕망을 어떤 관점으로 표현했을지 기대된다”(롯데엔터테인먼트FB 이**),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올 것 같아 너무 기다려지는 영화”(롯데엔터테인먼트FB 경**), “상류사회에는 어떤 욕망이 숨어있을지 궁금하다”(롯데엔터테인먼트FB hoc*****)라며 영화의 파격적인 스토리는 물론, 충격적인 상류사회의 민낯을 선보일 것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상류사회’ 수애X 박해일, 상상 그 이상 19금 예고편

뿐만 아니라 “박해일이랑 수애라니 안 그래도 기대했는데 넘모 궁금쓰”(네이버 vita****), “부부로 나온다는 두 사람 케미는 어떨지 기대중”(롯데엔터테인먼트FB 김**), “내부자들 제작진이라 더욱 기대됩니다”(롯데엔터테인먼트FB 안**)라며 첫 호흡을 맞춘 박해일과 수애의 색다른 연기 변신을 비롯한 다양한 관심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이렇듯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과 믿고 보는 제작진의 시너지까지 더해진 영화 <상류사회>는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도발적인 19금 예고편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영화 <상류사회>는 8월 29일 개봉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