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나비잠’ 김재욱, 오늘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연

  • 정다훈 기자
  • 2018-09-12 09:52:22
  • 영화
올 가을 극장가를 촉촉한 멜로 감성으로 적실 영화 <나비잠>의 김재욱이 오늘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보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나비잠>은 베스트셀러 작가 ‘료코’가 우연히 만난 작가 지망생 ‘찬해’와 함께 마지막 소설을 완성해가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 멜로. <나비잠>의 주역 김재욱이 오늘 9월 12일(수) 오전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재욱은 유쾌한 입담과 솔직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나비잠’ 김재욱, 오늘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연

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통해 차세대 멜로 장인으로 거듭난 김재욱은 이번 영화 <나비잠>을 통해 치명적인 연하남의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은 물론, 드라마 [손 the guest]에서 사제 역을 맡아 또 한 번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김재욱은 첫사랑의 아이콘 나카야마 미호와의 멜로 호흡에 대한 소감,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까지 대방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재욱이 출연하는 [박선영의 씨네타운]은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어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첫사랑의 아이콘 나카야마 미호와 차세대 멜로 장인 김재욱의 만남에 눈을 뗄 수 없는 감각적인 비주얼이 더해진 영화 <나비잠>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