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스탠드업' MC 박나래의 더 핫해진 19금 고민상담, '치어업 상담소'

박나래가 19금 고민을 해결하는 ‘치어업 상담소’. /사진제공=KBS 2 ‘스탠드업’




‘스탠드업’의 MC 박나래가 19금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한다.

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코미디 쇼 ‘스탠드업’에서는 성인들의 고민을 속 시원하게 들어주는 박나래의 치어업 상담소에 도착한 사연을 바탕으로 화끈한 재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치어업 상담소에는 출연진의 시원시원한 입담이 더해지며 기대를 모은다.

첫 번째로는 상황극을 좋아하는 배우 지망생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인 익명의 사연이 도착한다. 은밀한 상황만 되면 남자친구는 적성을 살려 ‘선생님 놀이’, ‘주유소 놀이’ 등 다양한 상황극에 몰입해 사연자를 난감하게 만든다는 것이었다.

관객 모두를 낯 뜨겁게 한 19금 고민에 박나래를 비롯한 젊은 피를 자랑하는 출연진들의 각종 의견이 쏟아졌다. 특히 재재는 점점 심화되는 남자친구의 상황극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는 궁극의 한 마디를 날려 관객석을 발칵 뒤집어놓았다.



충격적인 그녀의 발언에 케니는 “최악이야!”라고 외치는 등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관객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여기에 한술 더 떠 ‘더 로즈’의 멤버 이하준은 판타지 상황극을 제안하며 예상을 뛰어넘는 답변으로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잇따른 출연진들의 도를 넘는 발언에 분위기가 진정되지 않자 박나래는 급기야 개그우먼 김영희에게 SOS를 보냈다.

하지만 박나래의 예상과 달리 김영희는 말문을 잇지 못하며 억울함을 호소해 더욱 강력한 웃음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이어 첫 번째 사연을 뛰어넘는 두 번째 사연은 “KBS에서 지금 뭐하는거죠?”란 말이 절로 나올 만큼 아슬아슬한 19금 조언이 이어진다고 해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유쾌하면서도 속 시원하게 고민을 해결해주는 19금의 공간, ‘치어업 상담소’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KBS 2TV ‘스탠드업’에서 볼 수 있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