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떠는 모습 처음이야"…'보이스트롯' 김창열, 돌아가신 父 향한 눈물의 무대

김창열 /사진=MBN ‘보이스트롯’ 제공




그룹 DJ DOC 김창열이 ‘보이스트롯’에서 돌아가신 아버지를 향한 무대를 펼친다.

김창열은 10일 첫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서 하늘에 계신 아버지를 위한 눈물의 무대를 선보인다. ‘보이스트롯’은 대한민국 방송 사상 최초로 초특급 스타 80여 명이 펼치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창열은 “아버지가 하늘나라에서 잘 지켜봐 주신 덕분에 좋은 생각을 갖고 잘 살아갈 수 있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라고 눈시울을 붉히며 아버지를 향한 메시지를 전했다.

나훈아의 ‘영영’을 선곡한 김창열은 “아버지가 생전 좋아하시던 노래”라고 애틋한 사연을 밝혔다. 살아계실 때 불러드리지 못해 애통한 마음을 ‘보이스트롯’ 무대에 아낌없이 쏟아낸다.

무대 위에 오른 김창열은 평소 당찬 이미지와 다르게 제법 긴장한 모습이다. ‘보이스트롯’에 지원한 스타들은 그 어느 프로그램보다 애절함을 갖고 임했다는 전언이다. ‘악동’ 이미지의 김창열 역시 예외는 아니었다.



그러나 김창열은 막상 노래가 시작되자 언제 떨었냐는 듯, 특유의 시원시원한 고음으로 자신만의 ‘영영’을 완성했다. 하지만 무대가 끝나자마자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을 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곁에서 지켜본 MC 김용만은 “김창열이 이렇게 떠는 것은 처음 본다”라고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창열은 “망쳐버릴까 걱정됐다. 지금도 온몸이 떨린다”라고 역대급 서바이벌 ‘보이스트롯’ 첫 무대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과연 김창열 표 트로트는 레전드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아버지를 위한 진심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보이스트롯’의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보이스트롯, # 김창열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