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경제 · 금융기획·연재
'모던필라테스',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 위한 평생교육원 설립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필라테스 강사가 미래의 유망직종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필라테스 전문기업 모던필라테스(대표이사 김항진)가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이들의 교육 참여 기회 확대 및 양질의 콘텐츠 제공을 위해 지난 12월 초 지식?인력 개발 관련 평생교육원으로 정식 등록했다고 밝혔다.

모던필라테스는 지난 2003년, 국내 최초로 필라테스를 도입해 17년째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강사들을 교육해 왔으며, 우리나라 필라테스 메소드의 발전과 강사들의 지속적인 실력 향상을 위해 아낌 없는 노력을 펼쳐 왔다.

창시자인 페넬로페 레이티 박사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메소드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지도자과정 커리큘럼을 통해 필라테스 강사를 배출하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 이후에도 과학적이고 현대적인 필라테스 방법론을 지속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워크숍을 보수 교육으로 진행함으로써 실력 있는 필라테스 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모던필라테스는 이번 평생교육원 설립을 통해 필라테스 강사를 꿈꾸는 교육생들의 지식 및 능력 개발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평생학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나아가 지식?인력 개발 사업의 진흥 및 육성에 기여하는 국내 대표 필라테스 전문기업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모던필라테스 김항진 대표이사는 “모던필라테스 평생교육원은 사업본부가 위치한 서울시 서초구를 관할하는 강남서초교육지원청에 지식?인력 개발 관련 평생교육시설로 신고하여 인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필라테스 사관학교라는 자부심으로 전문인력을 양성하며 필라테스 산업의 발전과 지역사회의 건강에 기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ORTUNE 안재후 기자
주요 뉴스
2020.05.29 15:44:06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