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의 배우고 바로 익히는 신개념 수능 사이트 ‘공부엔진 (www.gongbunjin.com)’이 비상교육 평가연구실과 함께 12일 전국연합학력평가 후 수험생들이 바로 자신의 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실시간 등급컷’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상교육 평가연구실이 제공하는‘등급컷’은 2014학년도 수능에서 최고의 적중률을 보여 정확한 분석력을 인정받았다.
당시 수능 확정 등급컷을 기준으로 11개 입시기관들이 최초 발표한 추정 등급컷과의 오차를 비교 분석한 결과, 비상교육의 등급컷이 국·수·영 A/B 각 1~3등급 총 18개 등급 중 9개 등급을 맞혀 가장 높은 적중률을 기록한 바 있다.
비상교육의 3월 학력평가 등급컷은 공부엔진과 네이버의 등급컷 서비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부엔진은 12일 밤 11시부터 고1·2·3 전 학년을 대상으로 3월 학력평가 해설 강의를 진행한다.
또 사이트에서 3월 학력평가를 치른 소감을 남기는 학생 전원에게는 6월 12일에 있을 학력평가 예상 문제집을 증정하고, 명문대 선배 1:1 상담 및 간담회 등에 초청할 예정이다.
3월 신규 회원에게는 VOCA프로그램과 공부엔진 프로그램 50% 할인권을 제공하고, 비상교육 교재, 공부엔진 교재, 간식 등을 선착순 지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