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홍보영상에서는 컴투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출시되는 다양한 장르의 스마트폰용 게임 7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5, 6월에 출시되는 게임을 소개하며 5월 15일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리 오브 스파르타’를 주축으로 미공개된 게임의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7개의 각기 다른 영상을 통해 드로잉 디펜스, 대전형 SNG(소셜네트워크게임), MMO 우주 전략시뮬레이션 등 기존의 단편적인 장르를 넘어 복합적이고 새로운 형태의 장르로 출시되는 신작 게임을 선보여 유저들의 관심을 증폭시킨다.
‘글로리 오브 스파르타’를 제외한 나머지 6종의 게임들은 5월 말부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먼저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 후 국내 3사 오픈마켓, 구글 안드로이드마켓에도 출시 될 예정이다.
한편, 최근 출시 된 ‘글로리 오브 스파르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주)마노디오(대표: 신수원, 조철우)가 개발한 AOS장르의 신개념 액션 디펜스 게임으로 최적화된 UI를 통해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하고 코믹한 그래픽으로 눈길을 모은다.
신작 홍보영상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블로그(blog.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