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설을 즐겁게] 공연 반값 할인·포인트 적립 등 혜택 풍성

정유업계 귀향 서비스<br>● SK에너지, 가족뮤지컬 '구름빵' 20명 초청<br>● GS칼텍스, 주유 고객에 문화체험 응모기회<br>● 현대오일뱅크, '공룡엑스포' 입장 할인권 제공<br>● S-OIL, '노트르담 드 파리' 티켓 할인

SK에너지 홍보 모델들이 설 연휴를 맞아 귀성객들에게 사은품을 나눠주고 있다. SK에너지를 비롯한 국내 정유사들은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SK에너지

민족 최대의 명절 설 연휴를 맞아 정유사들은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설 연휴에는 기름 소모가 많은 만큼 정유사들의 각종 혜택과 서비스를 알뜰하게 챙기면 고향길이 한결 풍성해질 수 있다.

◇SK에너지 온 가족과 함께 하는 문화 공연= SK에너지는 어린 자녀들과 함께 설 명절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20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가족 뮤지컬 '구름빵'에 고객 20명을 초청한다. 또 설 연휴기간 동안 진행되는 뮤지컬 '피터팬'과 '신데렐라', 조선과거체험 '정약용과 함께하는 실학여행' 등 다양한 가족문화행사에 최대 4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설 연휴 이후인 26일에는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롤리폴리'에 20명, 28일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노트르담 드 파리'에 40명의 고객을 각각 초대한다.

이 밖에도 SK에너지는 SK엔크린을 이용하는 고객 중 100명을 2월 5일 성우리조트에 초대해 하루 동안 설원을 누빌 수 있는 주간리프트권을 제공한다.

◇GS칼텍스 실속 챙기는 포인트 통합 서비스= GS칼텍스의 주유소와 충전소는 물론 GS리테일, GS홈쇼핑에서 상품 구매 후 적립된 포인트를 하나로 통합한 GS&POINT를 이용하면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풍성한 혜택을 만끽할 수 있다. 디앤샵, 미스터도넛, 엘리시안 강촌ㆍ제주,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등 GS그룹 전 계열사로 제휴처를 확대해 이용의 폭을 넓혔으며 영화 및 공연관람, 외식, 교통, 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GS&POINT 회원에 대한 공통 혜택뿐만 아니라 각 참여사별로 구매 고객에 대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GS칼텍스는 2만원 이상 주유, 충전 시 시네마브런치, 드림유어카, 북클럽, 키즈클럽 등 각종 문화 체험 응모 기회를 준다.



◇현대오일뱅크 자녀들과 함께 즐기는 행사= 현대오일뱅크는 설 연휴를 맞아 '찾아가는 공룡엑스포 in 서울' 행사에 보너스카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오일뱅크는 3월 4일까지 보너스카드 고객이 주유 또는 충전 시 금액에 상관 없이 엑스포 3,000원 입장 할인권을 지급한다. 또 현장에서 티켓 구매할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대오일뱅크는 겨울방학 맞이 다양한 키즈파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의 초대형 어린이 체험 놀이터인 '에어 키즈파크'와 '레이싱파크' 행사에 보너스카드 고객을 초청, 주유 금액에 상관 없이 3,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oilbank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IL 적립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S-OIL 보너스카드는 S-OIL 주유ㆍ충전소에서 결제시 보너스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S-OIL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카드다. 보너스카드 회원에게는 S-OIL 주유ㆍ충전소를 통해 판매하는 전 유종에 대해 리터당 5원씩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적립 포인트(S포인트)는 S-OIL 주유ㆍ충전소를 비롯해 옥션ㆍ롯데닷컴ㆍCGV 등 30여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OIL은 고객들이 겨울철 더욱 풍성한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뮤지컬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달 25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S-OIL 보너스카드 회원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프랑스 오리지널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티켓(2월1일 공연)을 50% 할인해준다. 1인 최대 4매까지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행사 안내는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