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S 아쿠아 캠프는 크게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 되어있다. 먼저 정상어학원의 초등 영어 프로그램인 CHESS의 3개월 과정을 12일 동안 완성하는 CHESS Level UP 과정, 두번째로는 고학년을 대상으로는 총 20단원으로 구성된 활용 문법 특화과정인 Grammar Level UP 과정, 세번째로는 Paragraph Writing 부터 Essay Writing 까지 마스터를 할 수 있는 Writing Level UP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하루 24시간, 100% 영어에 노출된 환경 속에서 자연스럽게 말하기, 쓰기 실력을 익힐 수 있으며, 전반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JLS 아쿠아 캠프와 함께 진행되는 입학사정관제 완성 캠프는 특목중, 특목고 합격을 목표로 하는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맞춤형 입학사정관제 완성 캠프’로, 특목중ㆍ특목고 입학을 위한 지원부터 면접준비까지 일대일로 꼼꼼하게 지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자기계발계획서를 지도교사 첨삭 하에 완성할 수 있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봉사, 체험할동과 독서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쿠아 캠프는 1차와 2차로 나누어 모집하며, 1차는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2차는 8월 6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입학사정관제 완성캠프는 7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실시된다.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열리는 이번 여름캠프는 오는 6월 30일까지 접수하며, 차수별로 12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6월 9일까지 조기 접수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JLS 캠프 참가생 및 정상JLS 토요캠프, 1박2일 영어교육여행 등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도 추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정상JLS 박상하 대표는 “이번 여름캠프에는 여름방학 동안 학교와 학원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추억을 쌓고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특히 입학사정관제 완성캠프의 경우 특목중ㆍ특목고 입시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는 물론 준비 과정을 실천처럼 체험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국내 여름캠프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전화(02-3413-9120/9130) 또는 정상어학원 캠프 홈페이지 (http://camp.goj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