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ㆍ미용기기 전문기업 유닉스전자는 손가락으로 빠르게 자연스러운 컬을 완성할 수 있는 획기적인 헤어스타일링 기기 ‘스타일 큐브(PW-A5200)’를 12일 현대홈쇼핑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닉스전자의 이번 신제품 ‘스타일 큐브’는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헤어 기기로 손가락으로 모발을 돌돌 말아 히팅 클립으로 집어준 후 풀어내면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이 완성돼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빠르게 컬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 수 있다.
또 발열판과 히팅 클립을 알루미늄 아노다이징으로 처리해 스위치를 켜는 즉시 빠르게 열이 발생하고 모발을 집어준 후 3~5분이면 컬이 완성되므로 고열에 모발을 오래 노출시키지 않아 모발 보호에도 탁월하다. 인디언 핑크, 민트 블루 등 봄철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에 맞춰 파스텔톤 중심의 컬러로 출시했다. 휴대성을 가미해 손잡이가 달린 본체와 히팅 클립 8개, 추가로 2개 증정으로 구성돼 현대홈쇼핑에서 8만9,000원에 판매된다.
김소영 유닉스전자 마케팅 팀장은 “기존 여성들이 사용하면서 단점으로 느껴왔던 편리성, 모발 손상, 자연스러운 컬링에 대한 고민을 모두 해결한 획기적인 아이템”이라며 “헤어스타일링 전문기업으로서 오랜 연구와 테스트 기간을 거쳐 제품력을 극대화해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여성들의 니즈와 헤어트렌드에도 일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