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는 모바일게임 ‘대항해미니’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항해미니’는 중세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항해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됐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미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선보인 ‘대항해미니’가 좋은 평가를 받으며 높은 인기를 얻었고 특히 티스토어 게임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선전한 만큼, 앱스토어 사용자들에게도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항해미니’는 세계 곳곳을 항해하며 자신의 함대와 도시를 성장시키고, 무역 활동 및 해상 전투를 통해 해상왕에 등극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가 된다. 아울러 보물찾기, 퍼즐게임 등의 다양한 부가 콘텐츠도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그래픽과 귀여운 캐릭터, 간편한 조작법 등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여러 계층의 사용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대항해미니’의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평가를 남기는 사용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고급 이어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 이어 이번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대항해미니는 대부분의 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대항해미니는 짜임새 있는 게임 구성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모두 가진 게임으로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