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라이프가 업계 최초로 보험상품 전용 온라인쇼핑몰 ‘현대라이프 제로(ZERO) 단기보험 선불권몰(buy.zero.co.kr)’을 오픈 했다고 25일 밝혔다.
현대라이프 제로 단기보험 선불권몰에서는 인터넷에서 쇼핑하듯이 쉽고 간편하게 보험상품의 선불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부터는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판매상품은 어린이의 안전사고로 인한 재해골절과 중대한 질병을 대비하는 ‘어린이보험 405’, 여행 및 야외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하는 ‘사고보험 505’, 차량 운전 또는 탑승 시 교통재해에 대비하는 ‘운전자&탑승자 교통사고보험 605’의 5년만기 보험선불권이다.
활동량이 많은 핵심시기에 필요한 보장에 집중한 상품으로 나이와 성별에 따라 3~15만원의 비용을 한번만 결제하면 5년 동안 보장받을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등 복잡한 절차 없이 보험가입 대상자의 성별과 나이에 맞는 상품을 선택한 후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바로 구매가 된다. 선물용으로 구매할 경우에는 배송지 정보를 선물 받을 사람의 수령지로 입력하면 된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단기보험 선불권몰은 현대라이프 ZERO의 Simple(심플), Focused(핵심적), In-Box(규격화)라는 세 가지 철학을 담아 보험상품도 일반소비재처럼 싸고 쉽게 또 어디서 가입하든 믿고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판매채널의 확대”라고 말했다.
단기보험 선불권은 무기명 선불카드로 구매 후 전화(1544-2900)나 인터넷(www.zero.co.kr)을 통해 가입 절차를 거쳐야 한다. 단기보험 선불권몰 및 제로 웹사이트는 365일 24시간 복잡한 절차 없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현대라이프 ZERO 단기보험 선불권은 선불권몰 외 옥션, 이마트몰 또는 이마트(가양, 용산, 월계, 자양, 죽전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