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초중생 수학전문 학원브랜드 비상매쓰캔(www.math-can.com)과 중학생 영ㆍ수 집중 종학학원 브랜드 비상아이비츠(www.ivytz.com)가 여름방학을 맞아 ‘행운의 달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운의 달걀 이벤트는 7월12일~8월23일 주말과 광복절을 제외한 30일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은 이벤트 페이지의 달걀판에서 해당 날짜의 달걀을 클릭하면 당첨 여부를 즉석해서 알 수 있다. 이벤트는 아이비츠ㆍ매쓰캔의 온라인 학생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쓰캔과 아이비츠 각각 하루 1명에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자의 수강 반 선생님 앞으로 피자ㆍ치킨ㆍ도넛ㆍ아이스크림 등 매일 새로운 간식 15인분이 기프티콘 형태로 전달된다.
또 여름방학 동안 학원에서 친구들과 간식파티 인증샷을 8월26일까지 사이트에 올리면 아이비츠와 매쓰캔에서 각각 10명씩을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간식파티 인증샷 이벤트는 달걀 이벤트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8월 29일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츠(www.ivytz.com)와 매쓰캔(www.math-can.com) 홈페이지 및 전화(02-2165-1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