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료 할인
신한카드는 안마의자 렌탈시장 1위 업체인 바디프랜드와 제휴하고 '바디프랜드 신한카드 빅플러스'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먼저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등 렌탈요금을 10%, 최고 3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발급 월 포함 2개월간은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또 바디프랜드 제품 구매 시 최장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울러 현대오일뱅크 주유 시 리터당 40포인트 적립, 맥스무비·인터파크·YES24 예매 시 영화티켓 장당 1,500원씩 최고 3,000원 할인, 롯데월드·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도 있다.
해외직구·백화점 쇼핑 할인 혜택
KB국민카드가 해외직구, 백화점 등 쇼핑 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훈민정음 체크카드 신상품 'KB국민 정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 시 해외 직구 및 해외이용 5%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7% 홈쇼핑(GS·CJ홈쇼핑) 및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 5%, 뷰티(미용실·화장품·피부미용)업종에서 5%가 할인된다. 또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이용 시에도 5% 할인 받을 수 있다. 각 업종별 월 최대 할인금액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환율우대·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이 공동으로 환율우대,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Cool Summer, 환전 페스티벌'을 8월말까지 실시한다.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은 환전금액에 따라 주요통화(USD·EUR·JPY) 최대 70%, 기타통화는 최대 40~5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외환은행의 경우 환전 금액에 따라 고객에게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양행은 미화 500달러 이상 환전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국민관광상품권 20만원 상당 등 경품도 증정한다.
씨티 포인트 보유 고객 이벤트
한국씨티은행 30일까지 씨티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G마켓, 홈플러스, 워커힐 면세점 등 7개의 씨티 포인트 대표 가맹점에서 기존 상시 사용 비율에 10%를 추가하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행사와 더불어 씨티 포인트몰 및 모바일 쿠폰몰에서 '화요일의 수퍼 찬스' 행사를 매주 시행한다.30일까지 씨티 포인트 몰에서 버팔로 캠핑의자 세트를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3만7,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매주 화요일마다 선착순 30명에게 제공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 쿠폰몰에서는 크라제버거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포인트로 결제 시 매주 선착순 50명에게 동일 상품의 5,000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