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095660)는 온라인 골프게임 ‘온그린(On Green)’을 11월4일 공개서비스 한다고 30일 밝혔다. 온그린은 골프존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게임 포털 피망(http://www.pmang.com)이 서비스한다.
온그린은 스크인골프 업계 1위인 골프존의 노하우를 활용해 사실적인 구질과 수준 높은 물리적 효과를 구현하는 온라인 골프 게임. 크라이엔진3을 탑재해 사실적인 그래픽을 구현했다. 국내 유명 골프장도 등장한다. 설산, 도심 야경, 해안가 등 온라인 게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러 콘셉트의 코스를 선보이고, 상시 펼쳐지는 시즌도 운영돼 이용자 간 경쟁도 할 수 있다.
지난 8월 비공개시범테스트를 마친 온그린은 높은 완성도를 바탕으로 오는 11월4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특히 이번 공개서비스에선 국내 유명 골프장을 게임 안에서 완벽히 구현한 ‘안성Q코스’가 새롭게 오픈된다.
온그린은 11월2일까지 사전 공개서비스가 진행된다. 18세 이상의 피망 및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게임 접속 시 온그린의 전용 상점 ‘OG코인샵’을 통해 고급 골프 용품 세트, 명품 지갑, 노트북,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