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슈즈 멀티숍 ABC마트가 22일 광주 첨단점과 천안 모다아울렛점 신규 매장을 동시에 열었다.
ABC마트 측은 광주 첨단점과 천안 모다아울렛점 인근에 초•중•고등학교는 물론 대학교까지 밀집해 있어 ABC마트의 주요 고객층인 1020 학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광주 첨단점은 대규모 주거지 내에 형성된 패션거리에 위치해 인근 주민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되며, 천안 모다아울렛점은 대형 복합쇼핑몰인 ‘펜타포트'에 입점해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ABC마트는 두 매장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3일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광주 첨단점은 2족 구매 시 20%, 1족 구매 시 10% 할인하는 세일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아디다스, 퓨마, 반스 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699족 한정 수량으로 단돈 1만원에 판매하며 최대 91%의 할인가에 선보인다. 매장 현장에서는 ABC마트의 멤버십에 가입하면 ‘ABC마트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 4월 말까지는 인근 중•고•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내가 우리반 히어로’ 응모 이벤트을 실시, 추첨을 하여 당첨된 학생의 반, 과 전체에 최대 50족을 증정하는 통 큰 혜택이 마련돼 있다.
천안 모다아울렛점에서도 풍성한 행사가 열린다. 기본으로 신상품 포함 전 품목 20%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전 구매 고객에게 키높이 깔창을 제공한다. 637족 한정 수량의 유명 브랜드 초특가전을 통해서는 아디다스, 컨버스, 반스 등의 신발을 1만원부터 최대 5만 9천원의 파격가에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KT올레 클럽 회원과 프리줌(Freezum) 회원 제도를 활용하면 추가 5%,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전국 매장에서 실시하고 있는‘ABC마트에서 포인트로 신발 사자!’ 3월 행사를 활용하면 더욱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BC마트 멤버십 포인트과 OK캐쉬백(3,000포인트 이상 보유 고객 대상) 및 각종 카드사 포인트를 한번에 모아 사용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포인트를 사용해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ABC마트 1만원 디지털 상품권(2,000명 한정)을 증정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