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청담어학원ㆍ표현어학원 27일 가을학기 개강

청담러닝의 대표 브랜드인 청담어학원과 표현어학원이 27일 전국 109개 캠퍼스에서 가을학기 강좌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초ㆍ중ㆍ고 대상 ‘프리미엄 영어학원’인 청담어학원은 전국 89개 캠퍼스에서 개강을 앞두고 있다.

청담어학원은 역량 계발과 비전 수립을 통해 글로벌 트랙 진학을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초경쟁 시대, 자신의 역할을 정립할 수 있는 미래인재 양성을 목표로 역량ㆍ비전ㆍ진학의 세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역량프로그램은 분석ㆍ종합ㆍ대안적 사고력을 계발함으로써 단순 의사소통능력을 넘어 영어로 자신의 창의적 생각을 표현하는 글로벌 역량 확보를 목표로 하며, 비전프로그램은 미래지향적 자기 비전 수립을 목표로 소설 속 인물 형상화 및 주제를 탐구함으로써 개인스토리 발굴 기반을 형성토록 하는 ‘2020 프로젝트’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진학프로그램은 역량∙비전 프로그램을 통해 함양한 창의와 비전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글로벌 트랙 진학에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최상위ㆍ고학년 대상 커리큘럼인 ‘스마트 GTA(Global Track Admissions)’는 지식 기반의 창의성 제고를 목표로 한다. GTA가 제안하는 경제학ㆍ세계사ㆍ심리학ㆍ생물학 등의 과목 수업을 통해 SATㆍACTㆍAP와 같은 전공역량 인증 획득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프로젝트와 연계함으로써 전공 관련 창의성을 평가하는 국내외 대입 심층면접에 대비할 수 있다.

청담어학원은 본격적인 스마트러닝 시대에 대비하여 지난달 직영학원을 시작으로 강사들에게 개인별 태블릿 PC를 지급하고, 전 교실에 Full HD 모니터를 설치하는 등 스마트러닝을 위한 환경 구축을 마친 상태로 향후에는 이를 전 가맹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디지털 교재와 스마트 클래스 시스템을 활용하는 NEAT 및 말하기/쓰기 전문 표현어학원은 전국 20개 캠퍼스에서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있다.

표현 프로그램은 다음 세가지 특징을 살려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킨다는 전략이다. 첫째, 한국영어교육학회의 인증을 받은 효과적인 말하기ㆍ쓰기 학습법인 TKS(Topic Knowledge System) 학습법과 청크(chunk) 습득을 통해 말하기ㆍ쓰기 실력을 향상시킨다. 둘째, 중ㆍ고 교과서에서 추출한 토픽과 다양한 표현의 습득을 통해 내신과 서술형 내신을 철저히 대비한다. 마지막으로, NEAT 문제유형별 풀이 전략(Tactics)을 학습, 반복적으로 연습하여 NEAT 시험에 적합한 청크 습득을 통해 다양한 NEAT 공략법을 제안한다.

학생들은 각자의 스마트 클래스 시스템이 네트워크로 연결된 스마트 클래스에서 즉각적인 참여와 소통이 가능하며 이는 수업에 대한 집중력을 높여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박성은 상무는 “외국어 능력은 개인 경쟁력뿐만 아니라 나아가 국가 경쟁력이 된다“며 “청담러닝은 단순히 언어적인 역량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생각을 자유자재로 표현, 궁극적으로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과정에 스마트한 해법을 지속 제안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청담러닝 가을학기 개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