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는 여름 휴가철에 앞서 고객이 주목할 만한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 들살이(야양의 순우리말) 무료 체험, 고속도로 휴게소 할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들살이 무료 체험은 500가족을 초청한다. 4인 가족 기준으로 모두 2,000명에게 무료 야영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셈이다. 1박2일 동안 경기도 연천군에 자리한 '땅에 미소' 및 '여우고개' 캠핑장에 캠프파이어, 영화상영, 풍등 축제 등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또 연천군의 유명 관광지인 '허브빌리지' 와 '전곡선사박물관' 입장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7월31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체크카드 포함, 법인 및 기프트카드 제외) 가운데 추첨 방식으로 선발한다. '클럽SK카드' 고객은 SK주유소에서 10만원이상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클럽SK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모바일 SK주유권도 받는다.
하나SK카드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에게 예상치 않았던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서다. 최대 휴가 성수기인 7월28일부터 8월5일까지 경부ㆍ서해안ㆍ영동 고속도로의 68개 휴게소에서 하나SK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결제 건당 최대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유 및 충전, 토산품점 결제 금액은 제외된다.
임성식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캠핑 인구가 매년 20% 이상씩 성장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가족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고객에게 선물하기 위해 '들살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나SK카드는 앞으로도 고객 개인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SK카드, 판타스틱 썸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