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그내(POGNAE)가 국내 최대규모의 육아용품 박람회인 ‘제 26회 베이비페어’에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포그내는 지난 28일 개막한 ‘베이비페어’에서 지난 5월에 첫 출시한 ‘올가힙시트’ ‘3in1 스마트힙시트’, 포그내아기띠, 방한용 워머 등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을 받았다. .
업체 관계자는 “최근 힙시트와 아기띠를 하나로 결합한 힙시트캐리어를 직접 체험하려는 주부들이 많이 찾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올가힙시트는 단순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유럽 유기농 인증기관(Control Union Certification)에서 인증한 유기농 면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포그내는 올가힙시트를 현장에서 구매하면 가격할인 혜택 외에 2만4,000원 상당의 밤부 침받이와 밤부 턱받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쌍둥이와 함께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두 세트 구매시 추 할인 혜택 기회도 제공한다.
포그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왕의 휴일’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그랜드하얏트 호텔 숙박권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알뜰맘을 위한 ‘해피타임’ 이벤트와 부스 방문객 참관객 모두에게 ‘스크래치 카드’ 나눠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그내 홈페이지(www.pogna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했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