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오는 23일 증권방송 채널K (player.kiwoom.com) 특집방송으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동일권 라자드코리아자산운용 대표와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 팀장이 출연한다. 동일권 대표는 차별적인 운용스타일로 시장의 주목을 받은 라자드코리아주식형펀드의 운용역으로 기업의 의결권 행사나 주주총회에서 적극적인 의견을 펼쳐온 바 있다.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동일권 대표의 운용철학과 상향식(Bottom up) 리서치에 의한 투자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염명훈 팀장은 “라자드코리아자산운용 동일권 대표는 매매타이밍이나 모멘텀을 배제하고 펀더멘털의 구조적 변화를 포착하여 운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기업의 본질가치를 통한 장기투자 방법을 배울 수 있다” 고 언급했다.
이번 채널K 특집방송은 23일 오후 1시 40분부터 15분간 방영되며, 키움증권 HTS(영웅문4)와 모바일앱(영웅문S#, 채널K),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iwoom.com)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라자드코리아주식형펀드를 포함해 ‘키움온라인펀드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펀드에 대해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판매보수 최저가격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최저가격보상제는 키움 온라인펀드마켓에서 가입하는 전 펀드에 대하여 판매보수가 최저가격이 아닌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그 차액을 분기단위로 고객에게 100% 현금으로 지급하며, 타사에서 가입한 펀드를 키움증권으로 이동해오는 경우에도 적용된다.
/노현섭기자 hit8129@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