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문화 · 스포츠  >  방송·연예

‘운빨로맨스’ 이수역, ‘치명적 인간 비타민 캐릭터’ 매력 발산

  • 김상민 기자
  • 2016-05-18 16:26:34
  • 방송·연예
‘운빨로맨스’ 이수역, ‘치명적 인간 비타민 캐릭터’ 매력 발산

‘운빨로맨스’ 이수혁이 생애 첫 인간 비타민 캐릭터로 과즙 매력을 발산한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가 이수혁의 상큼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촬영 스틸컷을 보였다.

이수혁이 맡은 개리 초이 역은 극중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로서, 캐나다로 이민 후 15년 만에 고국으로 돌아와 달콤한 휴식을 즐기고 있다. 순수하고 맑은 성격으로 때로는 쿨한 매력을, 한편으로는 개구진 매력을 마음껏 드러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서도 집주인 아주머니에게 의문의 로비(?)를 하기도 하고, 심보늬(황정음) 앞에서 한껏 폼을 잡는 등 ‘덕후몰이’에 최적화된 캐릭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공개된 스틸컷만으로도 주인공 황정음과의 특별한 관계를 기대하게 한다. 오랜만에 만난 심보늬에게 최대한 멋진 척을 했지만, 정작 보늬는 그를 알아보지 못하는 눈치. 그러다 개리 초이가 심보늬의 옆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두 사람의 과거사 및 앞으로의 흥미로운 관계가 낱낱이 드러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제작사 화이브라더스c&m 측은 “걱정 없어 보이는 개리 초이에게도 어린 시절의 상처가 존재한다”며 “개리의 한국 이름인 건욱으로서의 또 다른 삶에 대해서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황정음)와 수식 및 과학의 세계에 사는 공대남자 제수호(류준열)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려내는 이야기이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후속으로 이수혁과 황정음, 류준열읕 비롯해 이청아, 김상호, 나영희, 기주봉, 정상훈, 권혁수, 이초희, 진혁 등이 출연한다. 5월 25일 첫 방송 예정이다.

[출처=화이브라더스c&m]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