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대한민국 경제의 히어로를 소개합니다’를 주제로 ‘제1회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 경제의 ‘허리’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고용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는 중견기업에 대한 인식 제고를 모색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초ㆍ중ㆍ고생, 구직자, 일반인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상별 주제에 따라 웹툰, 포스터, 사진, 홍보아이디어 등 다양한 형태의 창작물을 접수한다.
시상식은 중견련 법정단체 출범 2주년 기념일인 7월 22일에 개최되며 중소기업청장상과 200만원이 수여되는 대상을 포함해 총 15개 팀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한다.
수상작들은 중견기업에 대한 인식 개선ㆍ확대를 위한 콘텐츠로 활용되며 별도 전시관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최희문 중견련 회원사업본부장은 “올해 처음 열리는 공모전을 통해 중견기업이 대한민국 경제의 히어로이자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군으로 올바로 인식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특히 중견기업으로 우수 인재들이 유입될 수 있도록 중견기업 인식 개선ㆍ확대와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모기간은 이달 24일 오후 5시까지이며 중견기업 인식개선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중견기업공모전.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한동훈기자 hoon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