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디디에 두보, 뉴욕패션위크서 '줄리아 로이펠드 컬렉션' 선봬

디디에두보 줄리아로이펠드 화보




디디에 두보가 지난 11일(뉴욕 현지시간) 뉴욕패션위크에서 줄리아 로이펠드와 협업한 ‘줄리아 로이펠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뉴욕 첼시에 있는 글라스하우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줄리아 로이펠드와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글라스하우스의 통유리를 통해 조망되는 허드슨 강의 야경과 멋지게 어우러져 줄리아 로이펠드의 컬렉션이 더욱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디디에 두보 by 줄리아 레스토앵 로이펠드 컬렉션’은 이날 총 40점의 주얼리를 선보였다. 이는 지난 7월 파리의 대표적인 편집숍 ‘꼴레뜨(Colette)’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던 9점 외에 30여점 가량의 신규 디자인을 추가 공개한 것이다. 레이어드로 착용 가능한 링과 브레이슬릿, 초커 네크리스, 이어커프, 헤어피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디디에 두보의 글로벌 뮤즈 및 아트 디렉터로 활동 중인 줄리아 로이펠드가 직접 준비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하고 미니멀적인 구조를 기반으로 한다. 강렬한 날카로움과 빛을 형상화한 실루엣을 절묘하게 결합시켜 섬세함과 대담함으로 표현되는 현대 여성의 양면적인 모습을 담았다.

줄리아 로이펠드 컬렉션은 현재 파리 편집숍 꼴레뜨와 온라인 패션 리테일러 모다 오페란디(Moda Operandi)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희철기자 hcsh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디디에 두보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