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넷플릭스, MBC '불야성' 전 세계 190개 국가에 독점 배급!

  • 문경민 기자
  • 2016-11-21 21:17:52
  • TV·방송
인터넷 기반 TV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MBC새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불야성’에 대한 국내 방영 및 해외 독점 방영권 계약을 체결했다.

넷플릭스, MBC '불야성' 전 세계 190개 국가에 독점 배급!
사진=MBC

넷플릭스 국내 가입자는 ‘불야성’ 각 회의 본방송 방영 후 바로 다음 날 넷플릭스를 통해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게 된다. ‘불야성’은 국내에 이어 내년 1월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 국가에 독점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넷플릭스 콘텐츠 라이선싱 부사장 래리 탄즈(Larry Tanz)는 “한국 드라마는 유난히 열혈 시청자들이 많다. 불야성 같은 기대작을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을 포함 전 세계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불야성’ 제작 및 배급을 맡은 (주)씨스토리 관계자는 “넷플릭스와 같은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불야성’을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드라마들이 국경을 넘어 전 세계 다양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불야성’은 냉정과 열정의 화신이자 욕망의 결정체 서이경(이요원 분)과 그녀를 사랑한 박건우(진구 분), 흙수저의 굴레를 벗어 던지고 서이경이 되고픈 욕망덩어리 이세진(유이 분), 세 남녀의 불꽃 같은 이야기를 그린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후속으로 21일 첫 방송 예정이다.

/문경민인턴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