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오는 16일 개봉하는 드림웍스 제작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의 캐릭터 신제품 8종(사진)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마스크팩과 3단코팩, U존팩, T존팩, 스킨팩, 먼지떨이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알 유 더 리얼 브랜치 마스크’, ‘알유더 리얼 파피 마스크’는 트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브랜치’와 ‘파피’의 얼굴을 입체적으로 프린팅 한 마스크팩이다. 얼굴에 붙이면 애니메이션 캐릭터처럼 보이는 재미를 준다. 숯가루 에센스와 장미수 에센스가 함유돼 모공관리와 주름개선, 미백에 도움을 준다. 3단 코팩도 트롤 주인공 브랜치의 코 모양을 그대로 본 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일반 코팩보다 넓은 면적을 커버할 수 있다. 또한 작은 삼각형 모양의 시트가 추가로 들어 있어, 미간과 턱 피지관리도 함께 할 수 있다.
한 손에 잡히는 크기의 천연 양모 먼지떨이 ‘브랜치 헤드뱅잉 먼지떨이’와 ‘파피 헤드뱅잉 먼지떨이’는 트롤 주인공의 솟아오른 머리모양을 본떠 만들었다. 화장대나 책상 위 먼지제거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천연양모로 제작해 사용감이 매우 부드럽다.
올리브영은 트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드림웍스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브랜치와 파피 쿠션을 증정하는 행사를 전국 모든 매장에서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명동 본점에서는 2월 한달 간 브랜치와 파피 조형물을 설치, 함께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을 운영한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