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2017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5분 만에 매진 기염

  • 문경민 기자
  • 2017-04-06 11:27:59
  • 문화
'2017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5분 만에 매진 기염
/사진= CJ E&M 제공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이천의 지산 리조트에서 개최 예정인 국내 유일, 최대 규모의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Jisan Valley Rock Music and Arts Festival, 이하 ‘밸리록’)이 얼리버드 티켓 오픈 직후 매진을 기록하며 페스티벌을 향한 성공적인 첫 발을 뗐다.

‘밸리록’은 지난 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 오픈 5분 만에 한정수량 2,000장을 순식간에 매진시키며 ‘밸리록’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얼리버드 티켓 오픈에 앞선 지난 5일 오후 7시, ‘밸리록’은 네이버 V앱의 V FESTIVAL 채널을 통해 1차 라인업을 생중계로 발표, 더욱 긴장감 넘치고 파급력 있는 공개 방식으로 ‘밸리록’ 예비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안겼다.

특히, 이번 생중계에서는 음악적 지식과 유쾌한 입담을 겸비한 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와 모델 주우재가 MC를 맡아 라인업 공개 및 아티스트 소개는 물론, 댓글 이벤트를 통해 ‘밸리록’ 1차 라인업 아티스트의 CD를 선물하고,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나누는 등 라인업 공개마저도 페스티벌의 일부로 녹여내어 함께 즐기는 장을 완성했다.

‘밸리록’은 1차 라인업으로 ‘역사상 가장 성공한 가상밴드’ 고릴라즈(Gorillaz), ‘전세계 EDM 열풍의 중심’ 메이저 레이저(Major Lazer), ‘제56회 그래미 어워드 2관왕의 주인공’ 로드(Lorde), ‘2016 화제의 노래 ‘7 Years’의 주인공’ 루카스 그레이엄(Lukas Graham), ‘시규어로스와 비요크의 뒤를 이을 아이슬란드 대표 뮤지션’ 아우스게일(Asgeir) 등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해외 아티스트 5팀과 9와 숫자들, 라이프 앤 타임, 신현희와김루트, 실리카겔&파라솔 등 국내 유망 아티스트 4팀까지 총 9팀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밸리록’의 1차 티켓은 7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올해로 8회를 맞는 ‘밸리록’은 지난해부터 국내 최초로 ‘뮤직앤드아츠’라는 컨셉트로 진화, 자연친화적인 환경 속 음악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 발돋움했다.

2017년에도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뮤지션들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다양한 예술 장르의 트렌디한 아티스트들의 작품 소개 등 다채로운 ‘뮤직앤드아츠’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취향을 가진 관객들이 함께 체험하고 교류할 수 있는 문화공간의 상징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한편, ‘밸리록’과 관련 자세한 정보 및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