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프리스틴 시연X은우, ‘뮤직뱅크’ 스페셜 MC로 깜짝 등장! 예쁨 넘친 진행

  • 문경민 기자
  • 2017-04-08 09:19:50
  • 가요
톡톡 튀는 유니크한 매력의 프리스틴(PRISTIN) 멤버 시연과 은우가 ‘뮤직뱅크’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프리스틴 시연X은우, ‘뮤직뱅크’ 스페셜 MC로 깜짝 등장! 예쁨 넘친 진행
/사진=‘뮤직뱅크’ 방송 캡처

프리스틴의 멤버 시연과 은우는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대기실 스페셜 MC 진행을 맡아 음악팬들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컴백 무대를 하게 된 틴탑의 출연자 대기실에 프리스틴의 시연과 은우가 깜짝 등장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시연과 은우는 예쁨이 넘치는 얼굴로 출연자 대기실에 첫 등장했고, 상큼하고 톡톡 튀는 목소리로 “생방송 뮤직뱅크 대기실에 나타난 은우, 시연입니다!”라고 인사해 등장만으로도 대기실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었다.

인사 이후 은우는 “시연씨 뭔가 뒤에서 엄청난 존재감이 느껴지지 않나요?”라고 시연에게 질문을 던졌고 이에 시연은 “역시 저만 느낀 게 아니었군요. 바로 만나 보시죠! 안녕하세요!”라며 둘만의 매력으로 생기 넘치는 진행을 선보였다. 데뷔 후 첫 MC 진행을 맡은 이들은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둘의 케미스트리 또한 펼치며 방송 직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한편, 프리스틴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위 우(WEE WOO)’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이다.

/서경스타 문경민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