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푸조 3008’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행사는 뉴 푸조 3008에 대한 체험을 극대화한다는 의미로 ‘뉴 푸조 3008 SUV 앰플리파이드 익스피리언스 데이’로 명명됐다.
전국 20곳의 푸조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시승 희망 고객들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후 선택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 완료 고객들에게는 가상현실(VR)로 뉴 푸조 3008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VR카드보드’와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뉴 푸조 3008은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과 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했다. 지난 2월 개최된 제네바 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를 수상하며 뛰어난 상품성을 입증했다.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11만대 이상 판매됐으며 국내 시장에는 지난 4월 서울모터쇼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한불모터스는 같은 기간 ‘시트로엥 C4 칵투스’ 시승행사도 개최한다. 전국 12곳의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하며 시승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고급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C4 칵투스는 차체를 보호하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등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성행경기자 sain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