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알로하 망고’, ‘알로하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알로하 망고’는 망고 미니 바이트와 망고 잼을 가득 올려 망고의 달콤함을 그대로 담았다. 통기타를 들고 있는 ‘무지’ 캐릭터 피규어와 꽃 모양 머랭쿠키로 꾸며 열대섬의 느낌을 살렸다. 가격은 2만6,000원. ‘알로하 파인애플’은 둥근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망고 쿠키 크런치와 파인애플 잎 모양 장식물을 얹어 파인애플의 질감과 모양을 표현했다. 훌라댄스를 추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어피치’ 피규어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앞서 ‘7월 이달의 케이크’로 ‘알로하 트로피칼 바 케이크’를 출시한 바 있다. ‘알로하 트로피칼 바 케이크’는 아이스크림 바(bar)로 꾸며진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뚜레쥬르, 여름 머금은 ‘스무디’ 출시
CJ푸드빌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뚜레쥬르는 천도복숭아, 파인애플 등 과일을 활용한 스무디를 출시했다. ‘천도복숭아 스무디’는 제철을 맞은 천도복숭아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고, ‘파인애플 스무디’는 파인애플을 달콤하고 향긋하게 즐길 수 있어 청량감이 돋보인다. ‘코코넛커피 스무디’는 달콤한 코코넛 파우더와 우유, 얼음을 함께 갈아 에스프레소 원액을 곁들여 먹는 이색적인 메뉴다. 크리스피 코코넛을 위에 얹어 고소한 코코넛의 씹는 맛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비타민듬뿍 깔라만시 에이드’는 새콤달콤하고 톡 쏘는 맛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열대과일 깔라만시 과즙을 듬뿍 넣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CJ푸드빌 측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청량한 음료를 찾는 고객 수요가 많아져 다양한 여름 음료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커피빈, 대나무 소재 ‘뱀부 텀블러 콜렉션’ 2종 출시
커피빈코리아는 시원한 대나무 소재의 뱀부 텀블러 컬렉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인 텀블러는 ‘썸머 리프레쉬(Summer Refresh)’를 콘셉트로 일상 속 시원하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됐다. 특히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담은 친환경 대나무 소재를 썼으며 티(tea) 거름망을 내부에 장착하고 있어 커피는 물론 간편하게 차를 우려 마시기에도 유용하다. BPA Free 재질의 친환경 제품으로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뱀부 스테인리스 텀블러’는 보온, 보냉 겸용의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길게 뻗은 대나무를 연상시키는 듯한 긴 원통 모양의 디자인에 외관 전체에 대나무 소재를 적용해 운치를 더한다. ‘뱀부 글라스 텀블러’는 투명한 외관과 대나무 소재 뚜껑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이중 글라스 텀블러다.
△스쿨푸드, 천재교육과 공동 ‘방학 이벤트’ 진행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30년 전통의 교육그룹 천재교육과 공동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방학 EVENT’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쿨푸드 전국 22개 매장 및 천재교육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스쿨푸드 매장에서는 초등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천재교육에서 출시한 초등 단계별 수학 전문서 ‘해결의 법칙’ 2학기 교재를 무료로 준다. 오는 8월 23일까지는 ‘스쿨푸드 모바일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천재교육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 게재되는 간단한 퀴즈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스쿨푸드 모바일 상품권 및 ‘해결의 법칙’ 교재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탐앤탐스, 차갑게 즐기는 빵 ‘크로칸슈’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전국 직영매장에 크로칸슈 3종 ‘오리지널’, ‘녹차’, ‘초코’를 선보였다. 탐앤탐스 측은 바삭한 빵 속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을 듬뿍 담은 제품으로 아이스크림처럼 차갑게 즐기기 좋다고 설명했다. 크로칸슈 오리지널은 플레인 커스터드 크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다. 크로칸슈 녹차는 입 안 가득 진한 녹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쌉싸래한 맛을 특징으로 한다. 크로칸슈 초코는 달콤한 빵 속에 더 달콤한 초코 커스터드 크림을 넣어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